어사이드 닫기

문경사랑새재장터

0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1

    새재장터 회원가입은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무료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회원가입절차]

    ①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② 약관동의 절차와 실명확인을 합니다.

    ※ 2006년 9월 25일부터 개정된 ‘주민등록법’에 의해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하는 등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을 부정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,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관련법률 : 주민등록법 제21조(별칙) 제2항9호(시행일 : 2006년 9월 25일)

    ③ 본인확인 후 기본정보입력 페이지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, 주소, 연락처 등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.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0

    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, 관리자 확인 후 탈퇴처리가 됩니다.

    [회원탈퇴방법]

    ① 회원 직접 탈퇴 방법 -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으로 탈퇴신청을 하시려면 [홈페이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탈퇴신청]을 클릭해주세요.

    ② 이동한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불편사항 등을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절차가 완료됩니다.

    ※ 고객님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하여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은 6월, 계약 및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, 제화 공급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,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기록됩니다.

    ※ 탈퇴 후 3개월내(90일) 재가입시 신규가입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• [주문취소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19

    주문취소는 상품 배송 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배송상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① 배송 상태에 따른 취소 가능 여부 - 상품의 배송전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후에는 반품 및 환불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.

    ② 배송 전 취소는 [주문배송조회]를 클릭 후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목록의 상세정보버튼을 클릭 후 처리상황 옆에 있는 취소버튼을 클릭하면 취소 처리가 됩니다.

    ③ 입금 후 배송 전 취소 처리는 취소 처리 후 고객센터로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탈퇴후 재가입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8

   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합니다.
    ① 재가입방법 - [회원가입]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 반품가능 기간내에는 새재장터에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반품가능 기간]

    구매자 단순변심 :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 

    표시, 광고 상이, 물품하자(초기불량) :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

    ※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반품하고자 하시는 상품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.
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6

    배송은 CJ대한통운을 사용하여 친절하게 보내드립니다.

    택배 아저씨가 미소와 함께 찾아갑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, 부득이 변경하셔야 한다면 탈퇴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.

    ① 비밀번호 변경방법 - [홈페이지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회원 정보 변경] 클릭 후 비밀번호란에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  •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상단 [주문배송조회]버튼을 누르거나, [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]

    ①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.

    (※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②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·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.

    ③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.

    ④ 기타,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실비로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※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①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②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 (예 : 식품 등)

    ③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. (예 : 계절상품 등)

    ④ 기타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

  • 배송지 변경은 상품배송 전에만 가능하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, 고객센터의 1:1친절상담란에 변경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등록된 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11

    회원정보변경은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변경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온라인 금융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해킹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신용카드사에서는 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.

    [카드사별 적용되는 인증 종류] 

   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- 국민, BC 카드

    안심클릭서비스 - 삼성·신한·외환·현대·롯데·하나·한미·씨티·제주/수협전북/광주VISA 카드 (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필수)

    [공인인증서 관련 정책 변경]

    2005년 11월 1일부터 인터넷에서 30만원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 

    2006년 8월 1일부터 금융결제원은 "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"를 신규로 발급합니다.

    신규로 발급되는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는 인터넷 뱅킹, 인터넷 보험 및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업무 등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이며, 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발급 수수료는 개인은 무료이며, 법인은 4,400원입니다.

  • 고객센터에 연락 후 반품확인이 되면 아래의 주소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경북 문경시 새재로 935  회사명 : 문경관광진흥공단 농특산품직판장

    문의전화 : 054-571-6421

  • 발송 완료 상태는 새재장터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넘긴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며, 발송 완료 상태가 된 후 약 1~2일 이내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[주문배송조회]에서 송장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CJ대한통운 배송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홈페이지 내에서 모두 가능하나 여의치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   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54) 571-6421

    상담시간 : AM 9시부터 PM 6시까지(점심시간 PM 12:00~13:00까지 제외)

  • 저희 새재장터에서는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구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[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선택] → [바로구매] → [이동한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구매 선택] → [상품 및 상품금액 확인 후 구매자 주소, 연락처 등 입력] → [배송지 확인 및 받으시는 분 인적사항 입력] → [결재선택]

    ※ 비회원 구매는 주문번호를 잊으시면 주문조회 및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 꼭 주문번호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.(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)


  • 반품 시 택배비 부담은 원인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① 고객께서 부담하시는 경우

    상품엔 이상이 없으나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나 다른 단순이유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② 새재장터가 부담하는 경우

    수령한 상품이 불량일 경우

    수령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

    ※ 상품을 반품하시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반품에 관한 협의를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상품에 대해 알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4

    각 상품 상세정보에 상품에 대해 자세히 기록하였습니다. 확인 하시면 상품구매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※ 상품정보기록에 최선을 다했으나 혹시 미흡한 점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나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택배기사가 배송비를 요구해요.   

    번호: 3

    새재장터의 배송정책은 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50,000원 미만의 주문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제품 주문시 배송비(4,000원)를 부담하셔야 하며, 택배기사가 별도의 배송비를 요구할 경우 저희 고객센터(054-571-642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 단, 50,000원 이상의 주문에 대해서는 무료로 배송됩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 여부를 알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홈페이지 상단에 [로그인]을 누르시고 아이디찾기에 성명, 이메일를 입력하신 후 [확인]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